Skip to content

The “Perfect” Little Economy of New Zealand

field, morning, sunrise-6574455.jpg

뉴질랜드입니다.
점점 더 상상력이 풍부한 방식으로 관광객을 절벽에서 내던지고 세계 지도에서 제외되는 데 경제가 전적으로 의존하는 그림 같은 국가.
그러나 호주의 남동생은 그 이상이며 진정으로 세계에서 가장 잘 관리되는 경제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삶의 질 평가에서 세계 은행의 사업 용이성 지수의 모든 항목에서 뉴질랜드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비켜, 노르웨이.
더욱이, 엄청난 양의 천연 자원이 없거나 우리가 이전에 탐색한 많은 다른 명백한 경제적 기적처럼 글로벌 기업을 위한 조세 피난처 역할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놀라운 번영을 달성했다는 것입니다.
또는 우리가 이전에 탐색한 다른 많은 명백한 경제적 기적과 같이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조세 피난처 역할을 합니다.
아닙니다. 뉴질랜드는 시장 경제를 신중하게 관리하고 제공함으로써 오늘날의 위치에 도달했습니다.
가족, 사업 및 경력을 시작하기에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자신감을 불러일으키는 곳입니다.
물론 여전히 몇 가지 문제가 있으며 우리는 확실히 해결될 것입니다.
그러나 지난주 아르헨티나 경제를 탐색한 후 …
이제 펜과 종이를 꺼내 실제로 경제를 운영하는 방법에 대해 메모할 때입니다.
그리고 이것을 하기 위해 – 언제나처럼 – 우리는 경제를 몇 가지 중요한 범주로 나눌 것입니다.
뉴질랜드 경제 번영의 주요 동인은 무엇입니까?
다른 국가들은 그렇게 하지 않는 반면 국가는 어떻게 이러한 [주요 동인]을 수용할 수 있었습니까?
그리고 이 성공을 지속하기 위해 국가가 직면할 수 있는 도전은 무엇입니까?
모든 작업이 완료되면 뉴질랜드를 경제 설명 국가 리더보드에 올릴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의 경제적 성공 사례를 볼 때 이해하는 것이 정말 중요한 첫 번째 맥락
GDP와 그 이후의 1인당 GDP는 상대적으로 완만합니다.
물론 그 어떤 개발도상국보다 훨씬 높은 수치입니다. 그러나 고급 동료들 사이에서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
명목 수치가 이탈리아보다 앞서고 일본보다 약간 뒤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호주의 이웃들보다 훨씬 뒤쳐져 있습니다.
이제, 뉴질랜드가 결국 그렇게 눈에 띄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위해 이것을 그냥 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 면에서 이것은 국가로부터의 첫 번째 큰 교훈입니다.
GDP 수치는 유용한 도구입니다. 그리고 1인당 GDP 수치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우리에게 모든 것을 말할 수 없습니다.
순전히 일화이지만 두 사람을 생각해 보세요.
6자리를 벌어들이는 고공직 기업 간부직을 가진 자. 그리고 그것의 절반을 가져오는 겸손한 블루칼라 노동자.
“기업형”은 돈을 모두 날려 버리고 일부는 빚을 져 화려한 저녁 식사, 옷, 자동차 지불에 큰 돈을 쓰게됩니다.
반면에 “정규직”은 편안하게 생활하지만 과하지 않게 미래를 위해 정기적으로 투자합니다.
이 둘 중 어느 것이 더 경제적인 성공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물론 국가 경제는 여러 면에서 개인 재정과 매우 다르게 작동합니다.
하지만 뉴질랜드는 정말 “옆집 백만장자”에 해당합니다.
그들은 미래에도 안락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환상적인 규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
블록에서 가장 큰 급여를 받을 필요는 없음에도 불구하고.
농업보다 이것이 더 분명한 곳은 없습니다.
아시다시피, 1차 산업으로서의 농업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저개발 또는 개발도상국과 연관시킵니다.
“진정한 선진 경제”는 제조 및 서비스로 이동, 맞습니까?
이제 우리는 이것이 대부분 사실이기 때문에 이것을 생각합니다.
100년 전, 미국인의 4분의 1 이상과 노동력의 거의 절반이

en_NZEnglish